하나님의 뜻을 행하러 오신 그리스도

하나님의 뜻을 행하러 오신 그리스도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태초부터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었으나 2천년 전 동정녀 마리아를 통하여 이 땅에 인간이 되어 오시었습니다. 그 목적은 주의 사자가 “그가 자기 백성을 그들의 죄에서 구원할 자이심이라” 라고 요셉에게 현몽하여 이른 것과 같이 당신의 백성들의 죄를 담당하시고자 오신 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의 형상대로 만드신 인간이 모든 피조물들을 다스려 하나님의 뜻이 이루는 꿈과 비전을 가지고 천지를 창조하셨습니다. 그러나 아담과 하와가 범죄하여 타락한 후 그 후손은 모두 죄를 범하여 하나님의 영광에 이르지 못하고 있었기 때문에 하나님은 만유의 상속자로 임명되신 당신의 아들을 보내시어 그들의 죄악을 친히 십자가 위에서 담당하시고 부활하심으로 하나님의 아들에게 순종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하나님의 나라를 이루도록 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의 뜻을 행하러 이 세상에 오신 그리스도 앞에 무릎을 꿇고 주님으로 고백한 뒤 주님이 가르쳐 주신 계명을 따라 살아가야만 합니다.또한, 인간이 그리스도의 뜻을 행할 수는 있으나 사람들의 죄책을 걸머질 수는 없으며, 사람들의 죄책을 질머질 수 있는 분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리스도를 전파하여 모든 사람이 죄와 사망과 마귀로부터 자유함을 받고 하나님 아버지의 뜻을 행하도록 하여야만 합니다.

1. 하나님은 창조하실 때부터 위대한 꿈과 비전을 가지고 있었음을 알아야 합니다.

2. 하나님의 꿈과 비전은 그리스도 안에서 성취되어가고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3. 하나님의 아들 그리스도만이 우리의 죄책을 담당하실 수 있기에 그리스도를 전파하여야만 합니다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